公益財団法人 とよなか国際交流協会

【앙케이트에 협력해 주십시오!! 외국인이 살기 편한 토요나카시을 만들기 위해 앙케이트를 실시 합니다.】

토요나카시는 국제교류협회와 함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대로 인한 외국인의 생활에 어떠한 영향이 있었는지 대해 알아보기  위해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국인 여러분의 일과 생활이 어떻게 변했는지, 곤란한 경우에 상담 할 수 있는 대상이 있었는지, 생활에 필요한 정보는 어디로 부터 얻고 있는지 등에 대해 질문을 합니다.


여러분의 답변이 외국인이 더욱더 살기 좋은 토요나카시 지역 만들기로 연결이 됩니다!! 앙케이트가 도착하면 꼭 회답에 협력해 주십시오.!!


● 앙케이트에 대하여

・7월24일쯤에 봉투가 도착합니다.(사진 봉투) 

・앙케이트는 토요나카시에 거주하는 [특별 영주자] [영주자]이외의 재류자격을 가지는 18세이상의 외국 분 전원에게 도착합니다. 앙케이트가 도착되면  8월16일 까지 회답해 주십시오. 

・앙케이트의 회답은 3개의 방법이 있습니다. 

①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등으로 답한다.

봉투 안에 있는 적혀져 있는 QR코드 또는 UR에서 액세스 하여 답한다.

②앙케이트지에 적어서 답한다.

③토요나카 국제교류센터를 방문하여 스타프와 같이 작성하며 답한다.

※②, ③의 방법으로 회답을 희망하는 분은 토요나카 국제교류센터(06-6843-4343)으로 전화해 주십시오. 매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4시까지

・앙케이트는 6개국의 언어로 회답 가능합니다. (영어, 중국어, 한국어・조선어, 베트남어, 네팔어, 이해하기 쉬운 일본어)

앙케이트에 관해 문의할 내용이 있으면 토요나카 국제교류센터로 연락해 주십시오. 



공익재단 법인 토요나카 국제교류협회

토요나카시 타마이쵸1-1-1「에또레 토요나카」 6층

TEL:06-6843-4343

E-mail:atoms@a.zaq.jp